top of page

20만 팔로워 보유 인플루언서의 선택, ‘한스스타 일’과 ‘오드리선’ 콜라보 진행

오드리선 그린웨이, 펨 클렌저 등 10월 4일부터 판매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과 팔로워가 20만 명에 달하는 유명 인 플루언서 유한나 대표의 여성 쇼핑몰 '한스스타일'이 만났다.


오는 10월부터 오드리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00% 유기농 순면 라인인 ‘오드리선 그린웨이’와 여성 청결제인 ‘펨 클렌저’, 오리지널 라인 슈퍼울트라슬림 오드리선 제품이 한스스타일에서 판매된다.


한스스타일 유한나 대표는 "실제로 오드리선을 접한 후, 여성들의 건강한 생활과 생리대 안전성 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오드리선과의 콜라보 진행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오드리선은 까다롭기로 소문난 면세점 MD들의 선택을 연달아 받으면서 유명 면세 채널에 입점, 성황리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국내 상위 쇼핑몰 중 하나인 한스스타일과의 콜 라보 소식을 전하면서 업계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드리선 그린웨이는 미국 Cotton Incorporate 인증을 받은 100% 자연 순면 제품으로, 총 29가지 안 전성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조금이라도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생리대 커버에도 인쇄를 하지 않았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20만 인플루언서의 선택으로 한스스타일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기대해주신 만큼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