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화장솜 마켓컬리서 50%

입력 2020.06.12 15:26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화장솜/사진=오드리선 제공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이 내츄럴코튼 화장솜을 마켓컬리에서 15일까지 50% 할인 판매한다.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화장솜은 사용자들의 구매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어 입점 두 달만에 마켓컬리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화장솜은 미국면화협회(Cotton Incorporated) 인증을 받은 100% 순면으로 만들어져 촉감이 부드럽다는 특징이 있다. 또 화학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수분 흡수 및 보존력이 뛰어나고 화장솜 면적이 넓어 기초케어할 때 실용성이 높다. 특히 가장자리를 강하게 압축해 솜 모양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피부에 보폴 잔여물이 남지 않는 촘촘한 시트를 사용했다.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화장솜은 입점 판매 두 달 만에 마켓컬리에서 리뷰 900건을 돌파하는 등 미용소품 카테고리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리뷰 내용은 화장솜이 두툼하고 넓어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한편 오드리선은 최근 유기농 성분을 강화하고 완전무표백 처리과정(TCF)을 거친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를 출시해 내츄럴코튼 화장솜과 함께 마켓컬리에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6/12/2020061202806.htm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