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드리선, 네이버 내일배송 서비스 시작


[스마트경제] 오드리선은 네이버 내일배송 서비스를 도입하며 ‘내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내일배송 서비스는 오드리선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 된 모든 제품이 대상이다. 오드리선의 대표제품인 ‘TCF 더블코어 생리대’부터 ‘그린웨이 생리대’, ‘울트라슬림 생리대’ 등을 비롯해, 100% 순면 화장솜 ‘내츄럴코튼 화장솜’과 전성분 EWG 그린등급 여성청결제 ‘펨 클렌즈 폼’이 포함된다.


오드리선 제품의 내일배송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드리선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후 11시 30분 이전에 주문하면 바로 제품이 출고되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오드리선 스마트 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적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내일배송 서비스 도입은 네이버의 풀필먼트 센터 입점을 통해 가능하게 됐다. AI를 통한 수요 예측 등 디지털 기술로 통합 물류관리가 가능한 네이버 자체 물류센터다. 택배상자는 물론, 충전재나 테이프 같은 포장 부자재를 모두 종이로 번경해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포장 방식을 적용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빠른 배송 서비스를 통해 여성들의 생활 필수품인 생리대와 청결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도입에 힘쓸 방침이다”고 말했다.




http://www.dailysmart.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430

Komentarze


bottom of page